当前日期时间
当前时间:
 
商品点评
 
当前位置
点评详情
发布于:2019-7-19 13:04:09  访问:2 次 回复:0 篇
版主管理 | 推荐 | 删除 | 删除并扣分
레볼루션으로 촉발된 리니지 IP 관심, `리니지M`에서 폭발
시작은 지난해 12월 출시된 `리니지 레드나이츠`와 리니지프리서버 `리니지2: 레볼루션`이었다. 원작을 밝고 귀여운 느낌으로 재해석한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출시 직후 양대 매출 1위를 기록했으며, `리니지 2` IP를 활용한 ‘리니지2: 레볼루션’ 역시 출시 첫 달 2,060억 매출을 기록하며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처럼 `리니지` IP가 모바일게임 시장을 선도함에 따라, 오리지널 `리니지’에 대한 수요가 더욱 커졌다. 리니지`는 1998년 9월 출시돼 서비스 19주년을 몇 달 앞두고 있는 온라인게임의 조상 격 되는 게임으로, 지난해에는 누적 매출 3조 원을 달성했다. 그리고 마침내, 오리지널 `리니지`가 본연의 모습을 간직한 `리니지M`을 통해 모바일시장에 등판한다. 리니지M`은 오리지널 `리니지`를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해서 그대로 재현하는 것을 목표로, 원작의 여러 직업 뿐 아니라 `혈맹`과 `공성전` 핵심 요소를 모바일로 구현된 새로운 월드에 그대로 담아냈다. 게임 출시 소식이 들리자마자 기존 `리니지` 유저는 물론이고 과거에 게임을 플레이 했던 휴면 유저, 심지어 `리니지`를 한 번도 플레이 해 본 적 없는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까지도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리니지M`의 기대감은 업계의 예상치를 뛰어넘었다. 지난 12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 `리니지M`은 예약 시작 8시간 만에 100만명의 이용자가 신청하며 역대 최단 기록을 세운 데 이어, 3일 만에 사전 예약자 200만 명을 돌파했다.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은 `리니지M`은 벌써부터 `리니지2: 레볼루션`과의 치열한 경쟁구도를 예고하고 있다. 이 같은 기대를 바탕으로, 엔씨소프트의 주가도 뛰어올랐다. 리니지M` 발표와 사전예약을 통해 엔씨소프트의 주가는 연일 고공행진을 계속해, 14일 35만 7,500원을 기록했다. 이는 `블레이드앤소울`로 주가가 최고조에 올랐던 2011년 말에 버금가는 수치다.
50까지는 레벨업이 그나마 그럭저럭 무난하며, 50 이후부터는 1레벨업당 필요경험치가 36065092로 일정하다. 하지만 결코 쉽지도 않다. 52레벨 까지는 경험치량이 좋은 52 레벨까지만 출입이 가능한 레벨업만을 위한 장소가 따로 생겨서 예전보다는 대단히 쉬워졌지만, 문제는 52 레벨 이후. 리니지프리서버팩 을 사용할 수있는 곳과 방법에 관한 질문이 있으시면, 저희 웹 사이트에서 연락해주십시오. 경험치 자체는 상당한 레벨에 이를 때 까지 꽤나 빠르게 올라가지만, 한계가 있고 무엇보다 65레벨 부터 레벨이 오를 때마다 경험치의 획득량이 감소하며 감소량은 다음과 같다. …처럼 계속 1/2이 들어가게 된다…. 즉 레벨업이 힘들어진다. 이쯤 되면 어느정도 레벨 부턴 1레벨업당 몇 개월 이상씩은 기본이다. 2016년 2월 27일 데포르쥬서버에서 드디어 처음으로 90레벨을 찍었다! 작업장이나 짱깨가 생산하는 사이버 머니, 즉 게임 내의 화폐인 아데나가 엄청나게 풀리게 되어 상당한 인플레이션이 이루어졌다. 다만 경제가 완벽하게 무너져서 대단히 어려울 정도로 화폐단위가 오른 것 까지는 아니고 아덴 시세. 사실 상 지나칠 정도의 작업장과 오토 프로그램으로 인한 여러가지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대량 계정 블럭이나 서비스 중단 과감한 조치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다. 2011년 9월 26일 테스트 서버에 라스타바드 던전에 대해 패치를 감행하였다. 이전에는 던전 앞을 작업장이 막아놓고 작업장 인원이 아니면 못 들어가게 입구막기를 했었는데, 이것을 입구 앞에 있는 NPC에게 말을 걸면 던전으로 입장하게 바꿔버려서 입구 막기를 의미없게 했다. 또 던전에 있을 수 있는 시간 마저 일주일에 5시간이라는 제한을 걸어버렸다.
이런 과감한 패치를 단행함으로 인해 많은 작업장들이 위기에 처하게 되었고 좁아지고 있는 실정…. 소문으론 자동들이 서로 PK를 하고 있다는 설도 있지만, 확실친 않다. 사막 던젼이나 본던, 라스타바드 던전 . 자동들의 가장 큰 문제점은 한정된 자원을 약탈을 하다시피 쳐먹는 경우가 부지기수이며 땅에 뭐라도 떨어지면 굶어죽기 직전의 거지처럼 달려드는 것이 기본 설정으로 잡혀져 있다. 어처구니 없게도 이런 짓을 노려서 보라돌이가 되게 만든 다음 린치를 가하는 식으로 PK를 당하게 하여 여전하 템이 떨어지는 것을 기대하는 강도 짓이 심심치 않게 벌어진다. 어처구니 없이 카오가 캐릭터를 미리 투명망토 같은 숨는 용도의 아이템을 착용한 킬러들이 카오가 돼 버린 유저를 다수가 습격 하는 . 아무리 봐도 강도짓이나 다를바 없는 일을 해대는 경우가 있는가 하면 아이디가 조금만 정상적 이지 않다고 판단 되면 일단 죽이고 보는 고레벨 유저들이 툭하면 나타나기에 정말 게임을 쉽게 할 수 없을 때가 많다…. 어렵게 저레벨 지역을 지배하는 끝이 없는 자동들을 극복하고 레벨대가 높고 인기도 많은 사냥터 쪽을 입성하게 될 쯔음엔 자동 프로그램으로선 한계가 있어 있을 수 없는 사냥터에서 자동들을 볼 일이야 사실 상 없지만, 그렇다고 재미를 보거나 쉽게 해 볼 거린 없다.
4-3 스팀 플랫폼 진출시 감안해야 할 사항Monster_spawnlist 정보를 나비켓에 있는걸 읽어옴8 ~ 9 일때 회피율 0이미지 출처 : 리니지 공식사이트월드 공성전이 도입되면 기존 공성전의 위상은 어떻게 변화하는가
대개 좀 좋은 사냥터는 십중팔구. 여덟은 라인이나 힘이 좀 있는 혈맹이 지배를 하는 경우가 많으며 그들이 지배하는 자리에 개인 유저가 조금만 고개를 들이대면 마구잡이로 침입 대상을 공격하는 흡사 조직폭력배에게 잘못 걸린 소시민과 같은 짓을 당하게 되고 이런 일을 아무렇지도 않게 저지르는 경우도 있다. 게다가 라인에 의해서만이 아니라 조금만 힘이 좀 있다 싶은 패거리들이 모여서 툭하면 개인 유저들을 상대로 설쳐대는 일까지 포함하면 그냥 순수하게 계정비만 넣고 플레이를 하는 정상적인 유저들은 정말 쉽게 게임을 할 여지가 거의 없어지게 된다. 아니면 현질을 통한 급격한 자본 확보를 거쳐 끝내주는 장비를 가지고 이를 기반으로 힘있는 혈맹 아래로 들어가는 것뿐이다. 이러다 보니 그냥 생으로 혼자서 시작 하는 신규 유저는 정말 한계가 금새 쉽게 찾아 올 수 밖에 없다. 가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건 자동의, 자동에 의한, 자동을 위한 이벤트들이다. 보통 필드에서 랜덤으로 어떤 몬스터가 등장하는데 그 몬스터를 잡으면 이벤트 아이템이 떨어지고, 그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서 어쩌구 저쩌구 하는 이벤트가 많은데, 숫자가 압도적으로 많고 기계식으로 움직이는 자동들의 살집을 더욱 쉽게 찌게 해줄 뿐이다. 예나 지금이나 월 29,700원의 비싼 한달 계정비는 그대로 유지되고 있다.
해외수출용의 경우 계정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한데 비해 국내 계정비는 비싸다는 이유로 불평이 들어왔던 적도 많다. 일단 기초적이면서도 성능좋은 아이템은 캐쉬 아이템으로만 맞출 수 있기에 장비가 빈약한 유저들은 울며 겨자먹기로 사고 장비가 빵빵한 유저들은 아예 캐쉬를 더욱 질러서 훨씬 더 강력한 능력치를 갖추는 식으로 돌아가고 있다. 또한 이벤트 아이템이라고 해서 일정기간이 지나면 구할 수도 없는 아이템을 캐쉬 아이템으로 파는 운영을 한다. 그것도 한번 잘 팔리니까 계속해서 팔아대고 있다. 더 놀라운 사실은 1달 계정비를 내면서도 일정 접속시간을 지정해서 플레이해야 캐릭터 버프라던가 여타 부가서비스가 붙는다. 이 항목에서는 리니지의 특이한 용어에 대해서 설명을 하도록 한다. 다만 일반적인 줄임말은 제외한다. 과거 주문서 이름들은 nethack의 주문서들의 이름과 똑같다. 베르 : 과거 베르 예드 호레 주문서의 줄임말이다. 현재 명칭은 귀환 주문서. 근래(2014현재) 에는 기존 부활주문서를 뜻하는 벨록스 넵 주문서를 용레이드등 특정 상황 이 외에는 거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의 편의성을 위해 귀환을 뜻하는 `베르`를 줄여 `벨`이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다. 프라 : 과거 프라타바야 주문서의 줄임말이다. 현재 명칭은 저주 풀기 주문서.
共0篇回复 每页10篇 页次:1/1
共0篇回复 每页10篇 页次:1/1
我要回复
回复内容
验 证 码
看不清?更换一张
匿名发表 
脚注栏目
脚注信息
版权所有 Copyright(C)2009-2016广州飞吧滑翔伞运动俱乐部